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비트코인

일론머스크, 테슬라 비트코인 매도설 일축 / Tesla는 비트코인을 팔지 않았습니다.

by @!!! 2021. 5. 17.
반응형

오늘 오전에 일론머스크의 비트코인 매도를 암시하는 트위터때문에 암호화폐 시장이 크게 흔들렸습니다.

비트코인의 경우 -9%까지 하락했습니다. 이 트윗이 비트코인 급락 이유였죠.

 

그렇게 큰 일을 치러놓고, 일론머스크가 다시 트위터를 올렸습니다.

"테슬라는 비트코인을 팔지 않았습니다" (5.17 오후 3시)

 

1. 일론머스크 : 테슬라는 비트코인을 매도하지 않았다. 다시 트윗

일론머스크가 다시 트위터에 올린 내용은 이겁니다.

원문 : To clarify speculation, Tesla has not sold any Bitcoin

해석(구글번역) : 추측을 명확하게 하기 위해, 테슬라는 비트코인을 판매하지 않았다.

일론머스크 비트코인 매도설 일축

 

허어.. 그렇게 시장에 큰 충격을 주고 난 후에, 테슬라는 비트코인을 판매하지 않았다는 말로 상황을 수숩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댓글에 제발 책임감있게 행동하라는 코멘트를 달고 있습니다.

 

2. 일론머스크 트윗 영향 : 비트코인 살짝 반등?

비트코인 시세

이에 따라 비트코인은 살짝 반등하는 모양세를 보이고 있으나, 트윗 이전부터 상승하던 터라서 일론 트윗의 영향은 아닙니다. 앞으로가 중요한데, 비트코인 시장이 어떻게 반응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3. 일론머스크 입장 번복.. 관련 기사 봇물

일론머스크, 비트코인 안팔았다 기사

이와 관련하여 일론머스크의 트위터가 기사화되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요즘 비트코인 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트위터 하나가 기사화가 될 정도로 파급력이 엄청나네요. 

 

개인적으로도 일론머스크형님이 책임감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