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정보

팰리세이드 출고 대기기간 총정리(2022년 2월 기준)

by @!!! 2022. 2. 8.
반응형

현대 팰리세이드의 출고기간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2월 기준이며 가장 최근에 견적을 받으신 분들이 안내받는 출고 대기기간을 알아보겠습니다.

 

팰리세이드는 현대의 대형 SUV 차량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대형 SUV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체가 크고 디자인도 잘 뽑혀서 패밀리카와 캠핑카 용도로 많이들 찾으십니다. 특히나 코로나가 터지면서 차박이 유행이 되었는데, 이러한 차박 용도로도 팰리세이드를 많이 찾습니다.

 

이제는 길거리에서 정말 많이 볼 수 있는 차량인데, 요즘 같은 반도체 대란 속에서는 모든 차량들의 출고 기간이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가장 최근에 출고 안내를 받으신 분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출고 대기기간을 정리해봅니다.

 

 

팰리세이드 출고기간 총정리
팰리세이드 출고기간 총정리

 

팰리세이드 출고기간

팰리세이드 출고기간은 2022년 2월 기준으로 1~1.5개월입니다. 가장 최근에 견적을 받으신 분이 약 1.5개월을 대기 기간으로 안내받았다고 합니다.

 

팰리세이드는 디젤 모델과 가솔린 모델이 있습니다. 두 모델 중에 가솔린 모델은 1개월이며, 디젤 모델은 1.5개월입니다. 디젤 모델이 조금 더 출고 대기가 길어지는 모습입니다. 팰리세이드가 대형 SUV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차종인데, 생각보다 다른 차량에 비해서 출고기간이 길지는 않은 모습입니다.

 

팰리세이드 출고대기

 

팰리세이드의 출고 대기 기간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팰리세이드 디젤 : 1.5개월
  • 팰리세이드 가솔린 : 1개월

 

 

혹시나 신차로 사고, 기다리는 과정이 어려우신 분들은 중고차라는 선택지도 언제나 존재합니다. 저의 블로그는 중고차 전문 블로그라서, 관련 팰리세이드 중고차 시세를 모두 다 정리해놓았으니, 필요하시면 확인해주세요.

 

아래 블로그에서는 팰리세이드의 중고차 가격(연식별, 키로수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주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차량 구입을 하시는 데에 있어서 좋은 참고 자료가 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팰리세이드는 현대의 대형 SUV로 패밀리카 및 캠핑카로 각광받는 차량입니다. 팰리세이드는 대형 SUV 시장에서의 최강자로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chickendividend.tistory.com

 

현대자동차 출고 대기기간 총정리(22년 2월 기준)

현대자동차 차량의 출고 대기 기간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2월 기준으로 각 차량을 출고받기 위해서는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반도체 대란으로 인한 여파가 아직

chickendividend.tistory.com

 

기아자동차 출고 대기기간 총정리(2022년 2월 기준)

기아자동차의 출고 대기 기간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2월 기준으로 차량을 출고받기 위해 대기해야 하는 시간이 어느 정도 인지를 살펴보겠습니다. 반도체 수급이 어려워지면서 자꾸만 출고기

chickendividen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