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정보

현대 그랜저 출고 대기기간 총정리(2022년 2월 기준)

by @!!! 2022. 2. 6.
반응형

현대 그랜저의 출고기간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2월 기준이며 가장 최근에 견적을 받으신 분들이 안내받는 출고 대기기간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랜저는 현대를 대표하는 준대형 세단입니다. 이제껏 성공을 상징하는 그런 차량이었으나, 그러한 이미지는 이제 제네시스가 가져가고 이제는 그랜저가 그냥 괜찮은 차량으로 많은 사람들이 타는 차로 각인이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랜저는 준대형 세단 시장에서의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죠.

 

이러한 인기로 인해서 그랜저를 계약하게 되면 출고까지 대기기간이 상당히 걸리고 있습니다. 반도체 이슈가 이렇게 자동차를 바로 못 받게 막고 있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랜저의 출고 대기기간이 얼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랜저 출고기간 총정리
그랜저 출고기간 총정리

 

 

현대 그랜저 출고기간

그랜저 출고기간은 2022년 2월 기준으로 5개월입니다. 가장 최근에 견적을 받으신 분이 5개월을 대기 기간으로 안내받았다고 합니다.

 

5개월은 가장 인기가 많은 차종인 그랜저 2.5 가솔린 기준입니다. 이외에도 그랜저 3.5 가솔린, 그랜저 LPG,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이 있는데 각 모델별로도 출고 대기기간이 조금씩 다릅니다. 따라서 이렇게 다른 모델들의 출고기간을 별도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그랜저의 종류별 출고기간입니다.

 

  • 그랜저 2.5 가솔린 출고기간 : 5개월
  • 그랜저 3.3 가솔린 출고기간 : 2개월
  • 그랜저 LPG 출고기간 : 2개월
  • 그랜저 하이브리드 출고기간 : 6개월

 

2.5 가솔린이 5개월로 꽤나 기다려야하고, 역시나 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도 6개월을 대기하셔야 출고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그랜저 3.3 가솔린 모델이 출고기간이 2개월로 짧고, 그랜저 LPG도 마찬가지입니다.

 

급하신 분들은 그랜저 3.3 가솔린으로 계약하시거나, 그랜저 LPG로 계약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시나 신차로 사고, 기다리는 과정이 어려우신 분들은 중고차라는 선택지도 언제나 존재합니다. 저의 블로그는 중고차 전문 블로그라서, 관련 그랜저 시세를 모두 다 정리해놓았으니, 필요하시면 확인해주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그랜저 / 그랜저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 시세표

현대 그랜저 중고차 가격, 중고차 시세표를 총정리합니다. 하이브리드를 포함한 모든 그랜저 모델들의 중고차 시세를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랜저는 현대의 준대형 세단이며, 예전

chickendividend.tistory.com

 

그랜저 IG 중고차 가격(2017~2019년식 그랜저)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그랜저 IG는 2017~2019년식 그랜저이며 그랜저 중 가장 인기가 있었던 모델이기도 합니다. 그랜저는 현대의 준대형 세단으로 우리에게 가장 유명한 차

chickendividend.tistory.com

 

현대자동차 출고 대기기간 총정리(22년 2월 기준)

현대자동차 차량의 출고 대기 기간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2월 기준으로 각 차량을 출고받기 위해서는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반도체 대란으로 인한 여파가 아직

chickendividen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