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ARK 매매내역(5.6) 트윌리오 / 코인베이스 / 징동 / 스킬즈 매수, 바이두 풀매도!

by @!!! 2021.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치킨배당입니다.

매일 Ark 인베스트먼트의 거래내역을 보기좋게 정리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캐시우드와 Ark 인베스트먼트의 투자에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세요 :)


1. 캐시우드 Ark 매수 Top 15 종목 리스트(5.6)

가장 많이 매수한 종목 순위입니다.

1. TWLO (트윌리오)

2. TXG

3. COIN (코인베이스 주식)

4. JD (징동 주식)

5. SKLZ (스킬즈 주식)

6. TWTR (트위터 주식) 

7. ROKU (로쿠 주식)

8. PTON (펠로톤 주식)

9. OKTA

10. DKNG (드래프트킹즈 주식)

어제 가장 많이 담은 종목은 트윌리오입니다. 클라우드 관련 회사죠. 최근에 ARK에서 많이 담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스킬즈, 징동, 트위터, 펠로톤은 꾸준히 담고 있네요.

 

▶ 트윌리오 주식(티커 : TWLO)

트윌리오 주가

와... 어제는 트윌리오 주가가 정말 바닥을 쳤습니다. 거의 -10% 정도.. 재앙수준이네요.

 

 

▶ 트윌리오 매출액 추이

트윌리오 매출액 추이

오.. 매출액을 까본건 처음인데 엄청난 성장률입니다 ㄷㄷ 아크에서 눈독들이는 이유가 있네요

 

▶ 트윌리오 순이익 추이

트윌리오 순이익

와 그런데 엄청난 성장엔 엄청난 고통이 따르는 것으로 보이네요. 지금까지 제대로된 수익을 아직 못내고 있습니다.

흑자 전환까지는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네요.

 

2. 캐시우드 Ark 매도 Top 15 종목 리스트(5.6)

1. BIDU

2. FSLY

3. PINS

4, REGN

5. SRPT

6. RHHBY

7. AAPL

8. PSTG

9. CRWD

10. NVS

최근 아크에서는 바이두를 어마어마하게 매도하고 있습니다.

한 때 애정했던 바이두를 이제는 많이 떠나보내고 있네요.

 

 

youtu.be/9oGMpz-INd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