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산 중고차 시세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시세 총정리! (SK 엔카 모하비 중고차 가격 시세표)

by @!!! 2021. 6. 14.
반응형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가격은 SK엔카 홈페이지에 있는 모하비 중고차 가격들을 다 정리해서 평균 낸 것으로, 믿을 수 있는 모하비(19년~21년형) 중고차 시세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에 있는 중고차 가격들을 모두 다 수집해서, 기아 대형 SUV 모델,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시세표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아래 엑셀 파일에는 등급별 뿐만 아니라 모하비 중고차 가격을 키로수 별/등급별로도 정리해두었으니 다운로드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모하비는?

기아의 대형 SUV 모델로, 2008년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꽤나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모델이며, 같은 급의 대형 SUV로는 현대의 팰리세이드, 기아 펠루라이드, 쉐보레 트래버스, 쌍용 G4 렉스턴 등이 있습니다.

 

모하비의 세대는 3세대로 구분되며,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모하비는 "모하비 더 마스터"입니다. 2020 모하비, 2021 모하비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모하비 더 마스터 디자인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가격 시세표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시세표.xlsx
0.02MB

 

1.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시세표(연식별)

2019~2020 모하비 중고차 가격 시세표입니다. 표 이외에도 '키로수'까지 고려한 모하비 중고 가격표를 아래 엑셀 파일에 첨부하였으니,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등급 20년형 21년형 중고차 시세
디젤 3.0 4WD 5인승 마스터즈 4560 4980 4728
디젤 3.0 4WD 5인승 마스터즈 그래비티   5575 5575
디젤 3.0 4WD 6인승 마스터즈 4862 4902 4882
디젤 3.0 4WD 7인승 마스터즈 4669   4669

 

위 표는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가격/시세표를 나타냅니다. 또한 키로수 별 시세도 따로 엑셀 파일로 만들어 두었으니, 아래에서 엑셀 파일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세요.

 

  •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디젤 3.0 4WD 5인승 마스터즈 : 4728만 원
  •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디젤 3.0 4WD 5인승 마스터즈 그래비티 : 5575만 원
  •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디젤 3.0 4WD 6인승 마스터즈 : 4882만 원
  •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디젤 3.0 4WD 7인승 마스터즈 : 4669만 원

 

SK엔카를 기준으로 기아 모하비 중고 시세를 보면, 대략적으로 4660만 원에서 5575만 원에 시세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평균 가격은 4847만 원입니다. 이전 버전인 더 뉴 모하비의 경우 평균 가격이 2800만 원 수준이었습니다.

 

따라서 모하비 최신 버전이 2000만 원가량 더 비싼데, 가성비를 추구하시는 분들은 더 뉴 모하비 구매를 고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시세표(키로수 별)

그리고 자세한 내용을 여기에 담기는 어렵기 때문에,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가격이 모두 정리된 엑셀 파일도 아래 첨부합니다. 엑셀 파일 내에서는 키로수까지 고려해서 가격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시세표 엑셀 구성(등급과 키로수까지 고려한 가격정보가 있습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시세표

 

☞ 기아 모하비 중고차 가격 시세표 다운로드▼

모하비 더 마스터 중고차 시세표.xlsx
0.02MB

 

 

위 엑셀을 다운로드하시면, 기아 대형 SUV 모하비 관련한 각종 중고차 시세 정보를 한눈에 보시고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 된 부분을 누르시면, 압축되었던 내용이 풀리면서 키로수 별 모하비 중고차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모하비 더 마스터 모하비 시세 / 등급 / 모델 / 가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키로수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위 엑셀 파일을 다운로드하셔서 정확한 시세 파악하시고요, 정확한 시세를 인지하시고 허위매물에 당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모하비 시세, 모하비 가격이 얼마인지 찾고 계셨던 분들께서는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정확한 시세를 알아야 내 차를 팔 때, 내 차를 살 때도 사기당하지 않습니다. 추후 콘텐츠에서는 SK엔카뿐만 아니라 K 카 중고차 시세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함께 비교해보면 좋을 중고차 시세표

 

SUV 중고차 시세 (모하비 맥스크루즈, 팰리세이드, 싼타페)

기아 더 뉴 모하비 중고차 시세 총정리! (SK 엔카 모하비 중고차 가격 시세표)

 

기아 더 뉴 모하비 중고차 시세 총정리! (SK 엔카 모하비 중고차 가격 시세표)

기아 모하비 중고차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가격은 SK엔카 홈페이지에 있는 모하비 중고차 가격들을 다 정리해서 평균 낸 것으로, 믿을 수 있는 모하비(17년~19년형) 중고차 시세표라고 할

chickendividend.tistory.com

현대 맥스크루즈 중고차 시세 총정리! (SK 엔카 맥스크루즈 중고차 가격 시세표)

 

현대 맥스크루즈 중고차 시세 총정리! (SK 엔카 맥스크루즈 중고차 가격 시세표)

현대 맥스크루즈 중고차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가격은 SK엔카 홈페이지에 있는 맥스크루즈 중고차 가격들을 다 정리해서 평균 낸 것으로, 믿을 수 있는 베뉴 중고차 시세표라고 할 수 있

chickendividend.tistory.com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 시세 총정리! (SK 엔카 펠리세이드 중고차 가격 종합!)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 시세 총정리! (SK 엔카 펠리세이드 중고차 가격 종합!)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가격은 SK엔카 홈페이지에 있는 중고차 가격들을 다 정리해서 평균낸 것으로, 어느정도 믿을 수 있는 데이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온라인 상

chickendividend.tistory.com

 

현대 싼타페 TM 중고차 시세 총정리! (SK 엔카 싼타페 중고차 가격 시세표) / 싼타페 종류 / 싼타페 가격

 

현대 싼타페 TM 중고차 시세 총정리! (SK 엔카 싼타페 중고차 가격 시세표) / 싼타페 종류 / 싼타페

현대 싼타페 TM 중고차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가격은 SK엔카 홈페이지에 있는 현대 싼타페 중고차 가격들을 다 정리해서 평균 낸 것으로, 어느 정도 믿을 수 있는 데이터라고 보시면 됩니

chickendividen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