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정보

셀토스 출고 대기기간 총정리(2022년 2월 기준)

by @!!! 2022. 2. 8.
반응형

기아 셀토스의 출고기간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2월 기준이며 가장 최근에 견적을 받으신 분들이 안내받는 출고 대기기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셀토스는 기아의 소형 SUV 차량입니다. 코나, 베뉴, 니로, 티볼리 등 경쟁자들이 쟁쟁한 소형 SUV 시장에서 셀토스는 부동의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차종입니다. 이러한 인기와 더불어서 반도체 수급 불안정으로 인해 차량 출고가 늦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다른 차종도 다 출고기간이 밀려있지만, 셀토스는 주문 시 출고까지 대기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토스 출고대기기간 총정리
셀토스 출고대기기간 총정리

 

 

셀토스 출고기간

셀토스 출고기간은 2022년 2월 기준으로 5개월입니다. 가장 최근에 견적을 받으신 분이 5개월을 대기 기간으로 안내받았다고 합니다.

 

셀토스 출고기간

 

기아 셀토스의 출고 기간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셀토스 : 5개월
  • 니로 하이브리드 : 12개월

 

비슷한 기아의 소형 SUV인 니로의 경우, 출고기간이 12개월입니다. 최근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하면서 인기가 엄청나군요. 셀토스도 하이브리드 차량이 나오면 분명 이러한 인기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셀토스는 하이브리드로 나온다기보다 전기차로 나올 확률이 더욱 큰데, 2023년 출시 예정인 기아 EV4가 셀토스의 전기차 버전일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떻게 나올지는 두고 봐야겠습니다.

 

 

혹시나 신차로 사고, 기다리는 과정이 어려우신 분들은 중고차라는 선택지도 언제나 존재합니다. 저의 블로그는 중고차 전문 블로그라서, 관련 셀토스 중고차 시세를 모두 다 정리해놓았으니, 필요하시면 확인해주세요.

 

아래는 셀토스 중고차 가격을 정리해둔 포스팅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셀토스 중고가격 총정리

기아 셀토스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셀토스는 기아의 소형 SUV 차종으로, 소형 시장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요즘 SUV가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chickendividend.tistory.com

 

베뉴 중고차 가격 정리

현대 베뉴의 중고차 가격을 총정리합니다. 베뉴는 현대의 소형 suv 차량이며, 감각적인 색감과 콤팩트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베뉴는 패밀리카로 나왔다기보다는, 솔로

chickendividend.tistory.com

 

 

기아자동차 출고 대기기간 총정리(2022년 2월 기준)

기아자동차의 출고 대기 기간을 총정리합니다. 2022년 2월 기준으로 차량을 출고받기 위해 대기해야 하는 시간이 어느 정도 인지를 살펴보겠습니다. 반도체 수급이 어려워지면서 자꾸만 출고기

chickendividend.tistory.com

반응형

댓글